블로그

통풍과 관련되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가치 있는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통풍의 염증과 통증을 다스리는 유기농 아니카 크림



아니카는 향기가 나는 다년생 허브입니다. 약 30 cm 정도 자라며 밝은 노란 색의 데이지 모양의 꽃을 피우지요. 아니카는 꽃과 뿌리를 약으로 사용합니다.

아니카는 강력한 항균, 항염 작용과 더불어 통증을 줄여주는 작용을 합니다. 아니카는 모든 천연 허브 중 타박상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부딪히거나 높은 곳에 떨어져서 충격을 받았을 때 아니카 크림을 바르게 되면 놀랄 정도로 회복이 빠릅니다. 유럽에서는 수백 년간 멍이 들었을 때, 부딪혀서 부었을 때 응급용으로 아니카가 쓰였으며 통증과 염증이 심한 부위에 꾸준히 아니카 크림을 바를 경우 회복기간이 눈에 띌 정도로 단축됩니다. 아메리카 인디언도 아니카를 상처회복을 위한 외용 연고로 오랜 기간 사용해 왔지요.

아니카는 표범의 맹독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데이지 꽃과 비슷한 두상화로 여름에 꽃이 피며 동종요법에서는 수백 년 동안 염증과 통증을 진정시키는 용도로 사용해 왔습니다. 아니카는 백혈구의 활동을 촉진하며 손상된 조직에 고인 체액을 없애 줍니다.

아나카 연고는 화상, 습진, 근육통, 여드름을 치료하며 통증을 완화합니다. 통풍과 같이 통증이 극심한 질환에서는 천연 진통소염제로 부기를 가라앉히고 염증을 빠르게 감소시킵니다. 워낙 오래 동안 쓰여 온 안전한 성분이라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하고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 보기 > 통풍과 염증, 뗄래야 뗄 수 없는 긴밀한 관계

조회 24회
KakaoTalk_20200415_150259164.jpg

Twinkiwis LTD, +64 21 759 747

Unit 8, 94 Rosedale Road, Albany, Auckland, NEW ZEALAND

 한국 전화 070 7878 9447

Designed by Twinkiwis